![gotohell Profile](https://pbs.twimg.com/profile_images/1795615564213481472/oP9JuEyW.jpg)
gotohell
@gutsout795
Followers
218
Following
328
Media
155
Statuses
19K
기혼녀들한테 아무것도 해주면 안된다니까. 분란 싫다고 남자뒤에 쏙 숨거나 죄책감도 없는 남자를 숭고한 아드리즘으로 교화해줌 ㅋㅋ 페미가 대신 싸워서 여자 권리 쟁취해주고 자기들은 그 콩고물 떨어지는거 받아먹음. 남자가 대놓고 개새끼면 남미새, 기혼녀들은 얄팍한 썅년임
Joined December 2023
머리나쁜 여자들만 시집간다는 걸 이렇게 인증하네ㅋ 가방끈 길면 취업승진 잘되는 인재=가치상승이지 시장가 하락ㅋ 여자가 잠재 성판매자로 보임? 젊음이야 다 잃어버리는거고 가방끈 긴거는 아무나 할수 없는 희소 가치임. 섹에 환장한 남자눈으로 여자 평가하는게 현명한거 아닌데 ㅋ.
가방 끈 긴 여자들이 시집가기 힘든 이유😇.남자 퀄리티가 떨어져서 라고 얘기하며 자기 만족. 본인의 잃어버린 젊음을 시장가 하락으로 받아들이지 못함. 뇌 섹시함을 키우느라 외모를 버리고 스타일을 버림. 자연스러운 미 라는건 자연스러워 보이는 처절한 노력이지 자연 그대로가 아님.
0
930
2K
@pianistmariaahn 요즘 여자들 가치관에선 가방끈 긴게 업적, 결혼은 선택지 혹은 개취라는 인식입니다. 비혼페미는 결혼을 완전 흠으로 보고요. 결혼을 업적으로 보는 여자라니, 나이 엄청엄청 많으신가봐요?.
1
24
447
남자들은 자기 의지가 확고하고 다부진 여자를 본능적으로 꺼려함. 때문에 비웃음거리로 전락시켜서 경쟁상대에서 제외시킴. 그놈들이 추앙하는 여자는 쉽게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만만한 여자들뿐. 벗방녀, av배우, 아헤가오 여캐, 참피, 우울증 갤러리1020 등.
본인은 몰랐겠어? 거기 다 낯선 아저씨들 뿐이고 말투도 어렵고 말도 빠르게 하고 자기가 백퍼센트 다 제대로 알아듣지 못할 거라는 거 알면서도 그냥 하고 싶은 말이 있고 해야 하는 말이 있으니까 그 나라 언어로 노력한 거잖아 이걸 왜 조롱하고 놀림감으로 만들어야돼 대체 왜. ?.
0
309
424
사람들이 무기력해지고 천박해져서. 남의 실수 실패를 비웃고 징벌하면 그만큼 자기 면이 선다고 믿음. 근데 정작 지가 뭘 도전시도하진 않음. 지가 조롱당하고 징벌당할까봐. 성취감 만족감은 원하는데 남의 객관적인 시선은 견딜수가 없어서 도파민에 만족하는 인간들이 또라이 되는거임.
트위터에서 <요즘 젊은 또라이들은 남이 자기 발을 실수로 밟으면 그 사람의 다리를 잘라버린다>는 글을 봤었는데 정확하다. 심지어 남의 다리를 잘라버린 후에 <후. 세상에는 매너가 없고 민폐를 끼치는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을까? 내가 착해서 참고 사느라 힘들다 화이팅> ㅇㅈㄹ까지 함.
0
295
276
좋아하는 음료를 먼저 남들한테 돌려보세요. 이거 진짜 좋은거라서 내가 니한테 전파하는거임 이렇게 다가가면 내가 선심쓰는게 되고 눈치 주지 않고 내 취향를 상대 인지시킬수 있습니다. 그 후로 내 특이취향을 기억해뒀다가 선물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좋은 인연이니 좋은 관계 유지하면 되요.
나 사회생활하면 진짜 개힘든거.다들 커피드세요~^^하고 커피처먹음.나는 커피 함부로 마시면 심장뛰고 탈수오고 컨디션 망해서 커피못마신다 아빠도그렇다 유전이다라고 설명하면 다들 납득함.근데 커피못마시는 대신에 나한테 콜라나 아이스티나 달다구리 음료를 주려고함.대환장임 난 그것도 싫어함.
1
208
262
ㅈㄹ하네 ㅋㅋㅋ 여자는 과학연구 결과나 남자가 장애아 놔두고 튄다는 엄연한 사실을 말해도 혐오냐ㅋㅋ 여자가 운전하면 김여사, 결혼하면 퐁퐁, 여대가면 성매매 알바녀 된다고 근거없이 나불대는게 진짜 혐오지 ㅋㅋ 여자도 니같은 남자하고 말섞기 싫음. 그냥 욕하고 싶음 ㅋㅋㅋ.
무시할려고 했더니 이런 트윗이 자주 보이고 리트윗도 많이 되서 한 마디 해야겠음. 말섞기 싫으니 캡춰로 대신함. 먼저 말하자면, 상종할 가치가 없는 소리임. 당신이 말하는 “자폐아 태어나면 아내랑 애 버리고 이혼”하는 남자가 있다고 해서 당신들의 아무 말, 혐오의 말이 정당성을 갖는 게 아님.
0
62
179
이 영상을 본 한남은 억하심정에 더욱 한녀를 욕합니다. 자길 대놓고 비웃는 양남 양녀는 눈에 보이지도 않죠. 뼛속까지 찌질이 근성입니다. 집게 손가락이 세계적 밈으로 퍼지니까 한국 남자의 찌질함 비꼬는 게 소소하게 유행타는 듯. 그러게 페미한테 이겨보겠다고 괜히 집게 주작질 해서는 ㅋ.
외국여성이 이야기하는 한국남자. A foreign woman talking about Korean men. #koreanmen #stop_killing_korean_women.#kpop #kdrama
0
88
166
진짜 끔찍한 소리임. 집안 사람한테 성추행, 손찌검, 학대당해도 주변 집안 일원이 심각한 일 아니라 실수다 해프닝이다 가스라이팅 당사자에게 계속 주입하면 진짜 그 일은 그 집안에서 해프닝으로 남음. 집밖 사람하고 스몰토크 삼을 수 없다, 가볍게 오픈할 수 없다=절대 해프닝 아님.
딸이든 타인이든 누가 겪었든 당사자들이 심각하게 여기지 않는다면 그 가정의 해프닝입니다. 그러나 고통을 호소하고 도움을 요청하면 저도 하찮게 넘기지 않을 것입니다. 부부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인지를 물으셨습니다. 벼라별 일이 다 있습니다.
0
200
151
양궁협회든 양궁 선수 오빠든 당한 여자가 걍 입꾹닫 참는거라고 남자들끼리 암묵적으로 합의한거임. 남자 귀찮게 하면 안되고 남자한테 피해줘도 안되니까 남자 편의 위해 여자는 침묵해야함. 가부장제 가정 아들이 엄마한테 받아온 인내심 배려 참을성을 사회 여자한테 당연하게 요구하는 듯.
양궁협회도 ㅈㄴ 의심됨 일잘한다고 올려치기 당하면 뭐함 배드민턴 협회같은 쓰레기랑 비교했을 때 얘기고, 안산이 도쿄 올림픽때부터 4년동안 사이버 불링 당하고 있는데 고소 얘기가 안나오냐고. 스타쉽이 탈덕 수용소 나락 보낸거 안보이나? 잡고 족치려고 마음 먹었으면 진작 했을텐데;.
1
77
110
아 그래서 기혼녀들이 현명한 아내, 현명한 여자 칭찬에 좋아죽을라 그러는 구나. 자기가 바보같은 선택, 자승자박 했다는 걸 지가 제일 잘 아니까 그 컴플렉스가 언제나 마음 한구석에 있는거임. 강제로 혼인했으면 남이 지 처지를 노예로 정의하든, 남편 욕을 하든 뭔 상관이겠냐고.
이혼 계획 없는 기혼 여성이 남편 흉을 볼 때는, 남자 못 잃어서 자발적 노예가 된 나를 욕하란 뜻이 아니다. 듣도보도 못한 표현으로 우리집 가장을 욕하란 뜻도 아니다. 섭섭했겠네. 본인을 더 챙기길. 정도면 좋다. 스스로를 위로하자는 트윗은 엄청 알티돼도 남을 향한 인용은 날카롭기 짝이 없다.
0
45
103
자폐인이라면서 자폐아 제일 억압하고 멸시하는게 남잔거 모름? 남자가 사회약자 혐오정서 있으니까 장애아 출산이 여자 노산 탓이라고 이때까지 계속 ㅈㄹ한거임. 장애혐 여혐 동시에 하는거지. 여자가 암만 니 불편한 트윗써봤자 자폐아 돌보는건 여자고 남자는 애 방치, 마눌탓 하지않냐?.
자폐인으로서 이런 글 볼 때마다 기분이 묘함. 자폐는 태어나선 안되는 존재라는 인식이 깔려 있기에 나오는 글 같거든. 늙남을 욕하기 위해 여기서 자폐는 비인간화될 뿐임. 이런 말을 하는 사람들이 과연 자폐가 무엇인지는 알까? 늙남이 자손을 낳지 않는 다고해서 자폐인이 안 태어날까?.
0
54
102
ㅈㄴ 만만했겠지. 결혼해서 남자 내조해, 남자 새끼까지 뱄어, 남자 좋으라고 정신적 육체적 노동 다 자처하는 그런 생물체가 공부잘해서 평생 오구오구 대접받고 자란 남의사 눈에 어떻게 보이겠냐고. 남자들 서열 봐가면서 버릇없게 구는거 보면 머리 참 좋다 싶어?.
38주에 제왕으로 4kg 넘는 아가를 낳았다. 거대아였다. 임신 8개월부터 계단을 못 내려갔고 출산후에도 배가 너무 아파 걷기가 어려웠다. 의사에게 호소하니 비죽 웃으며 “그거 살쪄서 그래요. 살을 빼요 살을.”이라고 했다. 복근이 다 찢어졌었다가 붙었다는 걸 몇개월 후 다른 병원 가서야 알았다.
1
46
95
진짜 여자들 모자라다니까. 지 가정도 없는데 가부장제부역은 왜함? 여자로서 먹고 살기 편한 갑지? 소속집단도 아니고 준거집단도 아닌 가부장남자 먹여 살린다고 뒤에 여후배들 받을 압력은 나몰라라. 여자는 니 소속집단 아니냐고. 소속집단 이권배신할 정도로 여자의 남자 사랑이 이렇게 미련하다.
26.27년전에 무역회사 다닐 때, 싱글인 나와 아이가 있는 남자사원이 있었다. 회사가 어려워지자 사장님이 일방적으로 결정해서 해고하지 않고 우리 두 직원에게 의사를 물어봤다. 나는 내가 사직하겠다고 말했다. 가정있는 남자사원을 위해. 내 주위에도 여자로서 차별받은 일들은 직장에서 잘 들어.
0
50
89
앉지 말라고 했을때 7만원 다시 내놓으라고 되받아치는 기개를 가집시다. 비혼인은 더 당당해 져야함. 비혼인이 입다물고 조용히 손절치는 걸로 넘어가주니까 기혼인들이 건방지게 비혼을 지들보다 아래급으로 보는 것. 까놓고 말해 남편 비위맞춰주고 밥차려주는 게 뭐 대단하다고 사람을 아래로 봐?.
예전에도 말했지만 결혼식장 당연히 입출금기 있을 줄 알고 시간에 늦어 헐레벌떡 갔는데 없어서 지갑에 있던 돈 탈탈 털어 7만원 축의금 냈거든 그걸로 나중에 얼마나 경멸당했는지 모른다 신혼여행에서 돌아와 모임에서 내가 신부였던 그 회사 동료 옆 자리에 앉으려니까 여기 앉지 말라고 😂.
0
45
85
@Jkid053 남초만 가도 여자 조롱하고 모욕하는 나에 취해서 온갖 불촬물, 성매매 후기 엄청 전시함. 대체 탄핵 집회 참여 전시가 뭐 그렇게 맘에 안드는데? 투표 참여하고 도장 손바닥에 찍어서 인증하는 전시도 불편하냐? 인스타 맛집 탐방인증 여행인증 이런거 보면 3류 감성충으로 보여?.
0
5
91
아니 남자들 진짜 신기한게 페미는 폭도고 정신병이라며 폭도하고 정신병자들한테 돈과 동정을 구하는게 정상인의 행위임?.
혹시나 저나 동생에게 입에담지 못할말을 보거나 트윗으로 보신분은 big35612@gmail.com.캡쳐 부탁 드립니다 .트위터 디앰도 가능합니다!.연락주세요!.
0
23
77
@sojumaniada 사회능력 없는 개백수 주부라서 어린 여자랑 자기가 동급으로 느껴져? 자기가 잘못 판단하고 선택했다는거 인정하기 싫어서 가부장제를 선택했다는 맥락은 죽어도 언급하기 싫어? 니들은 니가 결혼 선택해서 지팔지꼰이니까 되돌려야 하는 쪽이고, 가부장제 딸들은 지 의지와 상관없이.
3
20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