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카페의 와이파이가 이상하게 빠르다는 이유로 해킹했다가, 카페 주인이 40만 아동 음란물 사이트 운영자 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경찰에 신고하면서 시작되는 어떤 드라마의 시즌1 1화. 이게 오프닝 씬임
I don't give a shit about money 그리고 뜨는 타이틀이 짱 최고 진짜 드라마 완전 최고
이 추운 겨울, 고양이들은 추위를 피해 자동차 본네트 안으로 들어갑니다.
엔진룸에서 잠든 고양이들이 죽게 되는 일이 없도록
겨울철 차량에 탑승하기 전에는
본네트를 팡팡! 두드려주세요!
본네트 두드리는 것이 낯설게 느껴지더라도 작은습관 하나로 고양이도 나도 구할 수 있답니다! #본네트똑똑
기차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 꿀팁.
코레일 멤버십 라운지는 코레일 회원가입하고 앱만 깔면 출입할 수 있습니다. 당일 KTX승차권 있으면 그걸로도 가능하구요.
선선한 에어컨과 안락한 소파, 전원 콘센트, 급할땐 문서작업이나 출력정도는 가능한 PC
이 모든게 무료로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혹시 아파트에서만 사셨을까요?! 오피스텔에서 자취했을 때에는 내 책상 자리가 옆집 남자 티비 위치라 같이 티비 보는 느낌이었고,
원룸 살때는 아랫집 아가씨 남친이 몇시에 놀러오는지 알았으며,
고시원 살때는 옆방 아저씨가 불 끄는 소리도 들려서 기겁했었어요…
섹스소리는 당연 들릴듯
비슷한 경험이 있었는데 중학교시절 학교추천으로 카이스트 IT 영재 교육에 참여할 기회가 생김. 근데 문제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교육이었고 우리집은 인터넷은 커녕 컴퓨터도 없었음... 학교나 도서관 컴으로 어떻게든 참여해보려 했지만 그것도 한계가 있었고... 몇주 듣다가 참여율 저조로 짤림..
우린 원천적으로 알 수 없는 가난이 있음.
가령, 트위터를 하는 사람들이 밥 한끼 먹을 돈이 없는 가난은 알더라도, 쉽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구비할 돈조차 없는 사람의 가난은 알 수 있을까하는 의문임.
물론 트위터를 못할 정도로 가난한 이들을 알고는 있겠지. 그런 삶이 있다는 것도 알고.
20년이 지나 갓세계/회귀물이 판타지에서 로맨스까지 장르 가리지 않고 유행하는 시대인데 여전히 그 세계의 주류는 미형 백인들이며 모에계-동방제국 혹은 일본국/한국 출신의 동양인이 좀 있고 그보다 피부색이 더 짙은 친구들은 잘 안 등장하거나 정체불명의 원주민/노예로 주로 등장하는 느낌이다.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쿠키플레이스 파운딩 멤버이자 CTO로 재직해온, 그리고 사내 문화에 대한 회의감에 곧 퇴사를 예정하고 있는 퇴사 예정자입니다.
채용 공고를 보고 조금 하고 싶은 말이 생겼고, 앞으로는 채용 공고에 적힌 내용 그대로의 회사가 되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간략히 트윗을 씁니다.
건물 2채의 명의를 미리 받으셨는데, 이분이 평생 꿈꾼 '한적한 곳에 다가구 건물 사서 1층은 카페 2층은 작업실 3층은 거주하겠다'는 소원을 조카들이 기 쓰고 반대하는 중. 다가구는 수익률이 떨어진다나. 고모 장수하면 저주를 퍼부을 기세. 비혼에겐 자식은 없지만 더 징그러운 조카들이 있다나...
드라이기로 보일러 배관 녹일때 너무 오래 하지 마세요 재수 없어서 너무 깡깡 얼어있으면 깨져서 물바다 됩니다.
저도 이런거 알고싶지 않았어요. 깨진 배관에서 뿜어져나온 물이 세탁기를 덮쳐서 차단기가 내려가고 집이 까맣게 얼어붙는 경험을 하기 전까진 저도 제가 천재라고 생각했어요
백화점 직원교육에 꼭 들어가는 내용이
호칭 고객님으로 통일하기임.
어머님, 아버님 절대 금지
남녀가 왔을 때 섣불리 관계 유추해서 말하기 금지
예) 아유 어머님이 코디 잘 해주시네요 -> 여친일 수도 있음
아드님이 넘 멋지세요 - > 남친일 수도 있음
이러면 그날 컴플레인 제대로 걸리는거임
얘네 애초에 세븐틴을 대중한테 보여줄 생각 1도 없었음 잼난 부분은 죄다 4만원 달아서 찐골수 팬들만 돌려보게 짤라버린 거 보면…
애초에 우리랑 머갈통 굴리는 게 달라서
그룹 대중화할 기회다!!! 가 아니고
아싸 돈벌이 땡잡았다!!! 이거임
남돌 음지화는 하이브가 제일 열심히 하고 계셔 ㅇㅇ
올해도 실트에 근로자의 날이 떠서 매우 불쾌했습니다. 왜 근로자라는 표현을 싫어하는지 타래로 써볼까요.
근로자는 열심히 일하는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노동자는 일하는 사람이죠. 모범생과 학생 정도의 차이라고 생각합니다. 먹고 살만큼만 일해서 살아도 될텐데 왜 열심히 해야할까요(타래)
직접 해저케이블과 그 관리역량(KT 서브마린)까지 운영하면서 해외망의 최강자였던 KT가 넷플릭스는 유플과 딜라이브에 밀리는 이유가 저 넷플릭스와 협약으로 만든 캐시서버... KT랑 SK는 해외망 쓸때 얘네는 국내망 씀... KT가 딜라이브 인수하네 마네 하는 목적에 이것도 있음.
남원 춘향골에서 열리는 바둑춘향 이라는 대회가 있음. 한 기업가의 후원으로 운영되는 아마추어 대회 였��나 올해 처음 프로부가 추가됨.
특이하게 결승전은 한옥에서 한복을 입고 진행함.
올해 객원기사로 들어온 일본 기사 스미레가 결승에 진출해서 한복입고 두고 있음.
쓰는 도중에 우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