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싫음
@210281884799i
Followers
41
Following
892
Media
78
Statuses
1K
인용에서 약자성 배틀하시는 분들 지금은 양육비 미지급 해결이라는 대의를 위해 연대해야 할 때가 아닙니까? 연대는 보답을 바라지 않는 것이라 했습니다. 본인의 약자성에 매몰되었다간 극우화되기 쉬우니 주말 저녁 한가롭게 sns에 접속할 수 있는 본인의 기득권을 깨닫고 성찰하시길 바랍니다.
그쪽 지지와 인정 필요 없습니다.저희가 "트랜스여성도 여성이다"라고 하지 않으면 저희 활동 방해라도 하실건가봐요?.그렇다면 [양육비 미지급 해결]이 저희 활동인데 이걸 이어나가지 못하게 어떻게 하시겠다는 소리일까요?. 그냥 안녕히 가세요.
0
556
635
계정을 진짜로 유용하고 싶어하는 자는 누구고 계정은 계정지기님의 것인데 구대표한테 달라고 연락을 한 것은 또 무슨 무례인지."점잖은 중년 마초 대표와 그 아래의 철없는 여자"라는 구도에서 일어나는 터프 참교육 서사를 너무 노골적으로 바라고 있어서 혐오감 듦.
양해들 네이버 카페에서 나가주십시오. 구 대표님에게 '양육비 미지급자 제보'외에 다른 목적으로 연락하는 것을 멈춰주십시오. 마지막으로 부탁드립니다. 제가 사라지면 다른 분들에게 더 이상 피해가 안 갈줄 알았으나 싸이버 불링을 넘어서는 직간접적인 방해가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기존 회원
0
176
225
여대에 여자만 입학 허가.소녀들아~ 라는 호칭.레즈비언이 남자와 데이트, 섹스를 거부.건강식 보급 시도.할례, 히잡 비판.성매매 비판.아동성착취 비판.대리모 비판.이게 다 혐오라는데 어카묘.존재하는 모든 것을 존중해야 한다면 느그 개논리를 부정하는 우리도 실존해 우리도 존중해줘.
여기 인용이랑 멘션에 혐오 발언을 안하면 된다 이러는데.니들 혐오 기준이 뭐냐고.지들 사상 옹호 안하면 죄다 혐오자 몰이하면서.여자 화장실 들어오는 거 불쾌감 내비쳤다고 혐오자로 몰고 팬티천장 뚫기 운동하면서 성관계 안해주면 혐오자다 이지랄인데.차금법 통과되면 개판될 사회가 훤히 보임.
0
64
85
숏폼 줄이고 감사일기 독서 명상 산책 등의 좋은 습관 들이자는 말에도 돈 시간 공간 등등이 없다고 화내오지 않았나 공부하자는 말에도 돈없다는 일갈 한마디가 만알티는 예사로 타지 않나.그것보다 천배는 어려울 남성교화는 도대체 어케 할 생각이지,,??? 기도?.
나이브한 소리 하지 말라고 하는데 그게 진짜 나이브한 소리임.실제로 2030남자를 우리가 모두 뿅 사라지게 할 수 없고 인구도 그쪽이 더 많으니까 교화하지않고 계속 살면 다음 대통령은 이준석이 될 수 있음 ㅋㅋ.그리고 그 세대가 교화되지 않은 채로 계속해서 고립되면 인셀범죄를 저지를텐데.
0
46
70
민주당은 여전히 싸가지가 없어.여성표와 제3지대 표는 다 지들 건 줄 알아.정작 윤을 압도적 지지한 펨코나 강남3구엔 찍소리도 못하면서 여자한테만 호통치네.
@sanctuary_for_f 당시 심상정 2030 여성 투표율 얼마 였는지 못 봤나요? 이재명 패배의 주원인이 따로 있었다 하더라도 표의 가치를 내던진건 2030 여성들이었습니다. 안될거 알면서도 뽑았고 당시 윤석열 지지자들도 이용했었던거 기억 안나시지는 않겠죠?.
0
44
73
편의점에서 도시락쪼가리 안 사먹어도 되는 먹물계층이 건강식을 저렴하게 보급하려는 시도를 비판하니까 민심이 계속 떡락하는 거임. 100이 아니면 0이라고 의미가 없다고 하는데 누가 공감해.맨날 랟한테 결벽증이니 뭐니 호통치면서 정작 자기진영 정치는 말아드시는 중.
타래의 내용에 제 사견을 추가해서 쓰자면, 민리님께서 말씀하신 "살고 죽을 권리를 움직이는 자본이 사람의 가치를 논하고 감히 구원한다"라는 것은 제 기준에서 풀어 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심지어 편의점 매대에서조차 우리는 건강을 구매하려고 애써야 한다 자본이 그것을 요구하니까".
0
38
57
피크닉만 즐기는 분들은 왜 집값 떨어지게 안보이도록 잘 묻어둔 쓰레기 파헤치냐고 민원 넣는 분들에 비해선 양반이십니다.
@4bsorority 래디컬 페미니스트들이 최전방에서 수년간 시위와 집단 행동으로 오물과 폐기물을 치웠더니 뒷동산 양지바른곳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요즘은 그래도 동네가 몇년전보단 깨끗해진것같아~세상이 조금씩 변하고있나봐. 역시 혐오는 나빠"하고 감동으로 눈물짓는 분들이 요즘 부쩍 눈에 띄더군요.
0
23
45
그건 여자 조롱하겠다고 기부하는 걸로 뽕채우는 집단 운운하다가 후원환불을 유발해 자기를 대리인으로 삼아준 화상환자한테 금전적 피해를 입힌 김환민한테 할 말 아닌가.관심 없어서 모르셨을 텐데 이 트윗에 긁혀서 억대의 환불요청이 들어왔고 덕분에 병원비 정산이 지연됐답니다!
아니 말을좀 똑바로 읽으세요 자기가 활동을 한 게 있다고 해도 허구헌날 갈라치기하고 피해자 입장은 생각지도 않고 그 활동 핑계삼아 다른사람 패고다니는 게 옳으냐고요 그리고 몰고 간게 아니라ㅋㅋ 그쪽들이 평소에 운동이랍시고 하는 일들이 극우한테 힘 실어주고 있으면 그건 극우지.
0
12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