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무
@b1TggycTfyeqxS3
Followers
22
Following
2K
Media
2K
Statuses
22K
경찰들 좆대로 일하는거 진짜 좆같음.어떤 경찰은 내가 n만원짜리 들고 가서 ‘넘 소액이라 수사 진행이 될까여 휴휴’ 해도 ’n만원이든 nnnn만원이든 사기꾼새끼 잡아야지 안잡습니꺼‘ 하고 어떤 경찰은 nn만원짜리 건을 들고 가도 ‘아 어차피 이거 못잡아요~ (실적도 안되고 귀찮으니까 꺼지세요~)’ 함.
이건 마포경찰서 사이버수사과 한 번이라도 가본 사람들이면 이 피해자의 극단적 선택 이유를 다 알거임 이미심신이지친상태인데 경찰이 진짜 존나 꼽주고 이거 못잡아요 인터넷에서 이 정도 한 건 못찾아요 이런얘기를 말투에서 비웃음이 잔뜩 묻어나는 목소리로 말함 접수도안해주고 돌려보냄.
0
830
258
난 기혼혐오자들 중 어느 정도는 자기 안에 평생 쌓아온 엄마에 대한 애증을 기혼 여성이라는 전체 집단을 타겟 삼아 풀어내고 있지 않은가 하는 생각을 함. 언제부턴가 유행처럼 번진 기혼혐오가 이런 한녀들의 심리를 교묘하게 파고든 부분이 없지 않아보임.
남미새 욕할거면 집안투쟁부터 성공하시긔, 엄마 왜 남자만나,왜 남사듬받아, 왜 남자 못버려, 엄마그러는거 병이고, 능지 ㅈㄴ 떨어져보여, 엄마 집에 남자한테 폭력을 당해도 천벌이다 생각하고 안도와줄거임 사우팅하는 대장부의 기개를 먼저 당당히 보이고 나서 키보드질 하셧으면.
0
249
162
양해들(배드파더스) SNS 담당자의 차별적 배제적 혐오적 발언에 반대하는 것과 별개로 양해들의 활동을 계속해서 지지하고 연대합니다.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해당 발언하신 담당자께서는 필히 숙고하여 주시길 @2018_7_18
0
36
48
중고거래할 때도 마찬가지임 제품이 고가일수록 상대는 일단 날 무조건 남자로 상정하고 들어옴 ㅋㅋ 사장님 형님으로 호칭하며 네고 좀 부탁드립니다 예의바르게 빌빌거리다가 막상 직거래 나가면 웬 어린 여자애가 앉아 있나 얼떨떨한 얼굴로 쳐다보면서 ��수 싹 없어지는 거 다 느껴짐 😇.
사용하던 DSLR이 망가져서 보러 갔더니 점원이 자꾸 '셀카를 찍을 수 있는 초보용 기기'만 설명해 주는 거예요. 그 전에 어떤 기종을 몇 년 썼다고도 다 말했거든요. 그냥 빨리 가야겠다 싶었는데, 남편이 다가오니 갑자기 남편한테 중급 기종을 설명해 주더라고요. 남편은 초점 맞추는 법도 모르는데.
0
57
31
계속 ‘피해자’로 언급되는 배우는 카메라를 처음 발견해서 신고하고 용기 있게 공론화한 사람임.카메라 설치 시점과 발견 시점이 얼마나 차이나는지는 아직 밝혀진 바 없어 모르겠으나 사실상 그 여자분장실을 쓰는 모든 사람들이 잠재적 피해자고 신고자는 그냥 그 중 한 명일 뿐이라고.
안녕하세요.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제작사 엠피앤컴퍼니 입니다. 최근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의 배우 분장실에서 불법 촬영 카메라가 발견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해당 사건은 현재 조사 중에 있으며, 수사가 종결될 때까지 피해자의 사진을 사용하거나 언급하는 글을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1
124
28
전시에 수단으로 이용된 아동청소년들에 대한 이야기를 수면 위로 올리는 데에는 적극 동의하지만 그 방향이 국가의 폭력, 착취 지적보다 단순 영웅시에 더 초점 맞춰져 있다면 매우 뻔하고 실망스러운데.심지어 이걸 ‘국가에 진취적으로 이바지한 어린 여군’으로 표현해버리면 매우 화가 나는 부분.
한국 전쟁이 일어난 1950년부터 1953년까지, 켈로 부대에서 활약한 소녀 첩보원들이 있었습니다. 작전명과 암호명에 따라 ‘래빗’이라 불린 십 대의 나이 어린 소녀들이었죠. 우리나라에 첩보원이, 그것도 십 대의 어린 소녀들이 전쟁터에서 목숨을 걸고 활약했다는 사실은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1
47
23
길거리에 널린 채 죽어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SNS로 전파해야만 깨달음을 얻는다는 거임? 이게 무슨 사고 안팎의 사람들 모두에 대한 모독이냐.
@TeamMay_RN RN 입장에서는 이처럼 말씀하시는건 백번 맞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경각심이 필요합니다. 할로윈은 아이들을 위한 행사이고, 그런 아이들을 어른들이 보살펴 주는 날 아닌가요? 부디 이번 계기를 통해 모두가 각성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0
4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