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비용 4억??? 4어어어억? 야 니들 포털사이트 하나 구축하니???? 구글 설립해??? 지금 한국내 웹사이트 구축비용 단가가 얼마나 후려쳐진 가격인줄 다아는데??? 웹사이트 제작용 언어 하나 만들어??? 아 정부사업이니 갑을병정 다단계 하청계약해서 누가 슈킹해???
한국 플렛폼 기업 극혐하는 이유가 저기 다 들어가 있네 ㅋㅋㅋ 점자 블록 일정 반경안엔 아무것도 없어야 하는데 당연하듯 무시 해놨네 저 ㅈㄹ 하면서 기업하기 안좋은 환경 ㅈㄹ 하겠지 저것들은 덩치좀 커지니 과거 재벌 악습만 기깔나게 배워서 더 엿같이 발전시켜서 개악시켜놈
네이트온 모기업이 SKT 그당시 SKT 문자 백건 무료&싸이월드 연동 까지 해서 압도적인 사용자수를 자랑 했지만 점점 무거워지는 프로그램과 미친 광고 팝업 때마침 등장한 스마트폰 무료 메신져 어플 때문에 몰락함 카톡은 압도적인 유저가 있던 네이트온과 프리첼이 왜 몰락했는지 상기해야 할듯
우리 연구실도 숱하게 털렸지… 어쩜 그렇게 귀한 식물만 골라서 뽑아가시는지 교수님 만병초 밭 다 털리고 학부생들 텃밭에 무 배추 심어놓은거 가을에 수확할때 되니까 차까지 끌고와서 싸그리 다 털어가고 나중에는 내가 털릴만한 식물에는 중금속 실험중이라고 가짜 경고문 크게 붙여놓기도 했었음
ㅇ_ㅇ 지유가오카가 도쿄에서 핫플레이스는 맞긴 하지만 저동네에 저런 식으로 내부 인테리어 비용 아끼겠다고 내부 마감 개판으로 해놓고 장사하는곳은 못본거 같은데요? 오픈키친 다 좋은데 시멘트 가루 떨어 질거 같은 개판 1분전 인테리어 아래에 뚜껑없이 제품 노출은 많이 선넘은거 아닌가요?
연희동 구석에 지유가오카에서 본 듯한 온고 파티스리가 생겼다. 리치몬드 대표가 마이웨이로 나와 하나하나 직접 만드는 것 곳으로 매장 곳곳을 보며 거친듯한데 섬세한 인테리어를 보며 그동안 얼마나 하고 싶은거 참고 살았나 생각이 들었다. 맛이야 모 말해모해. 슈 꼭 먹어보셨으면 좋겠다.
@browneyed_seoul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의 새로운 주인인 ㈜이마트는 장애인 의무고용률 미달로 2020년에만 16억 6300만원의 부담금을 냈답니다. "장애인 고용하느니 돈 낸다"가 기업 정책인 셈입니다. 불매를 통해 오너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요구한다면, 장애인 바리스타 분들의 지위 유지에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선생님 숙소 어디인지 알수 있을까요? 리스트에 꼭 적어 놨다가 피할려구요 내 개인적인 이야기 이런식으로 인터넷에 퍼지는거 원치 않으니 꼭 피해갈려구요. 이전에도 지적 많이 받으셨던거 같은데 여전히 남의 개인사 오픈된 공간에 팔아먹고 계신데 당사자인 저분은 알고 계시는지? 소름돋네요 진짜
내가 넘 무지한건가? 이게 맞나? 리디북스에서 책을 자주 사 봤었고, 금액도 예치해두고 오래 잊고 지냈는데 4년이 지났다고 개인정보는 물론 구매한 책과 예치해둔 돈도 모두 사라졌다고.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하는 리디북스. 이제는 문의 메일에 답도 안준다. 정말 궁금하다 이게 맞는건가..?
태왕사신기 ㅋㅋㅋ 처음 시놉 봤을때 바람의나라 판권구입했나? 싶었을 정도로 신수에대한 설정이 너무 똑같었었지 후에 카피이야기 나오니까 해명한 개소리들 절대 못잊는다 야 바람의나라 원작으로 언제적부터 게임이 만들어져서 게임판을 뒤집었는데 만화를 못봤다는 헛소리가 통할것 같았냐?
잠깐 저 후쿠오카 숙소 뭐야??? 에어비엔비 인거도 믿음이 별로 안가는데 일본어 안된다고?? 야 그럼 정식 숙박업소 등록은 커녕 여기 사업자 비자도 없다는거잖아 장난쳐?? 아주 대놓고 불법 숙박업소 운영한거냐? 그거 조용하다가 후쿠오카 사기꾼 터지니 덤으로 터진거고???
ㅇ_ㅇ 2014년 오늘 케리어 두개랑 스포츠백 하나 낑낑거리며 도쿄 도착... 그동안 다사다난하고 정신없었던 나날들이였지만 그래도 무탈하게 외국인노동자 7년차를 맞이했슴더!!! 힘든 외국인노동자 생활을 큰 향수병 없이 버틸수있었던건 다 트친님들 덕이예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림니다!!!
도쿄에서 10년 가주하며 매년 느꼈던 거지만 이런 웃기지도 않은 방한 제품 만들 생각이면 집지을때 단열 생각하고 지으면 안되냐? 싶었음 나 살면서 베란다가 이중창이 아니라 홀창인건 처음이였다…. 단열제 발달 안했다면 이중창이라도 달아 놨다면 겨울에 그렇게 춥지 않았을거임…
그리고 가벼운 무게인 만큼 외부 미팅이 많은 영업쪽이 손호 하는데 어지간한 외부 출력 포트를 다 지원해서 범용성은 압도적이라 할수 있음 외부 미팅 갔는데 고객사에 있는 출력 단자랑 맞는게 없어서 우왕좌왕할 필요가 없음 뭐 가격은 이쪽에서도 좀 나사빠진 가격이긴 해도 기능은 충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