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우🕯️
@hnuurie
Followers
60
Following
27K
Media
155
Statuses
7K
비계에서 해도 지랄이네.뭔 인신공격한것도아니구만.앞에서친한척해서 비계드갔는데.음침하게 캡쳐따서 공론화 하는 쪽이 더구림.
투어스 지훈 네임드이자 세븐틴 에스쿱스 네임드 에그 오버님 누가봐도 님이 빠순이고 지훈이가 아이돌 같으니까 지랄 그만좀 하세요 한대치면 지훈이 날라갈거 같구만. @bluemingtws = @EgG_8_8 = @onlyplaces2 = @lov3mimor3
0
28
81
안팔아봤고 안팔거다 좆같은년아.니같은 년때문에 정상적으로.노력해서 본인의 능력을 향상시켜서.시급 늘리고 합법적으로.돈 벌고 싶어하는 여자들이.이대남들한테 뭔소리 듣는 줄 아니?.좆뺑이쳐서 인권 지키려 노력하는.많은 여자들은 니같은년 한명의 존재로.부정당하고 조롱당하는데.
창녀들한테 삶의 터전이 잇어야한단 말이 그렇게 경악스럽냐? 머가 놀랍냐? 창녀가 국민인게 놀랍냐? 다해줫는데 창녀가 창녀됨을 선택한게 놀랍냐? 멀해줫냐 니네가? 하다못해 이야기를 들어달라 부탁한것도 안해주는 니네가 도대체 멀햇단거냐? 몸파는게 쉽다고? 팔아봣어?.
1
16
29
우리엄마도 오늘 아침에 얘기하는데.나의 주입식 남혐교육으로 좀.남녀불평등에 대해 관심을갖게됐나봐.기사도 엄청 찾아보신 것 같더라고.한강 단독인터뷰보다 아버지 인터뷰를.자꾸 띄우고 번역의 힘이라고 기사.나오는게 싫다고 해서 감동받음.
나 오늘 엄마랑 데이트하는데. 엄마가 먼저.한강작가님 노벨문학상 탄 거 이야기하면서.나에게 집에 그녀의 책이 있음 빌려달라는거야. 나 너무 감동이라 당장 내일 <채식주의자>랑 .<소년이 온다> 가져다 주기로 함. 뭐가 감동인지.자세하게 적을 수는 없지만 함축적으로 말하자면.나는 대구에 산다.
1
1
15
나도매일 남이치워주는방에서자고.남이운전해주는차에타고.날칭찬하고사랑해주는사람들곁에서.월급개많이받고싶다.난 5일학교에주말알바인데.심지어학교는 9-11(오전9-오후11)인날도있는데그걸3개월넘게하는데도왜.
📌#NCTWISH 엔시티위시 11-12 스케줄 정리. 11/3-4 일투 - 이시카와.11/6 메이크스타 - 영통팬싸.11/8 오사카 이벤트 - 위시풀 1차.11/9-10 일투 - 교토 .11/16-17 인천 - KGMA 시상식.11/27-28 일투 - 요코하마.11/29 도쿄 이벤트 - 스테디 2차 & 위시풀 1차 .11/30-12/1 일투 - 효고 .12/6-7 일투 -.
0
1
11
우리 아빠도 나 매일 동화책.5권씩 읽어줘서.거실 벽 전체가 책꽂이어서.책 5개골라왔음.맨날 똑같은 책 골라가도.똑같이 재밌게 읽어줬음.빨래도 같이 개고.주말이면 새벽부터 나랑 동생 아빠는.등산 가서 점심먹고 디저트 먹고.늦은 오후에 집에 들어왔음.아니면 자전거 타러 나가고.배드민턴 치고.
안 그런 집 증거로 제 얘기를 쓰겠습니다 전 어렸을 때 아빠가 동화책 읽어줘서 지금도 취미가 독서이고 잘 때 아빠가 자장가 불러줬어요 그 작은 주공아파트 작은 방이 아직도 생각나요 요새도 설거지 청소 아빠가 하고 학교다닐때 학원 끝나면 아빠가 픽업해오고…바빠도 아빠 비중이 작지 않았어요.
1
1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