ʬʬʬ 귤
@tangerine_kki
Followers
4K
Following
46K
Media
1K
Statuses
4K
Joined January 2017
방금 아침으로 먹을 미역국 해놓으려고 요렇게 해봤는데 진짜 맛있어서 충격적이라 다들 보시라고 인용합니다. 인생 미역국 끓여버리고 맛본다고 밤 12시에 국그릇 가득 퍼서 두 그릇 먹어버림; 요리 조나 못해서 애인한테 해줄 요리가 없었는데 생겼네요. 감사합니다. 이제 애인만 생기면 됨. 완벽.
우리집 미역국: 바닥 두꺼운 냄비 70%만 달궈서 참기름 깔고 소고기 굽거나 볶음 - 미리 불려놓은 미역 한 입 크기로 썰거나 잘라서 고기 위로 쏟고 좀 볶음 - (여기서부터 미역 괴롭히기) 미역이 후들거리면 미역이 간신히 잠길 만큼만 물 붓고 뚜껑 닫음 - 물보다 미역의 존재감이 커질 때까지 끓여.
2
5K
4K
@rorobeauty_0 맞아요. 지금 시세이도 때문에 트위터 코덕 계정에서 이런 이슈가 또 떠오르고 있거든요. 저도 로로님 생각도 많이 났어요. 인스타나 유튜브였으면 00님 픽 이러면서 홍보하고 돈 주고난리 났을 브랜드가 트위터는 공공재인 줄 아는 게 웃겨가지고. 야 트위터 뒤에 사람 있다.
0
87
518
트친님에게 인증하려고 어영부영 찍어둔 사진밖에 없는데 이거라도 올릴 거야. 왜냐면 지금 한번 써봤는데 턱 밑 화이트헤드 다 없어짐. 세안 후 얼굴 따갑지 않고 건조하지 않은데 각질 없어진 게 느껴지고 뽀둥뽀둥하다. 혹시나 한 개만 사 왔거든 10개 정도 더 사둘 예정. 그 정도 가치 충분히 있다
다이소 세안 퍼프 추천. 1세트 사 와서 써보니 써 본 세안 용품 중 가장 좋아서 다 쓰고 바로 사러 감. 그러나 전부 품절. 울다가 물류에는 있다고 해서 30세트 주문함. 🙂👍🏻 세안 퍼프 덕분인지 이번에 바꾼 앰플 덕분인지 둘의 시너지 효과인지 피부가 보들보들 광이 남.
0
274
430
——— ✿ rt 이벤트 .ᐟ. 사유: 사진 참조. 이 세계에 전생한 내가 사실은 그린티밸런싱스킨 광공?!?! 좋은 건 나누고 싶어 스킨 한 분 보내드려요 .ᐟ. 팔로no 알티만yes.광고아님광고라하면니머리카락도망감.택배비 내가 부담. 인용으로 써보고 싶단 분들 많아서 하는 이벤트임 많관부◞ ෆ
애기들아 이거 쓰렴. 스킨 주제에 이거 쓴 날이랑 안 쓴 날이랑 다름. 안 쓴 날은 수분크림 덧발라도 당기는데 이거 써주면 갑갑하지 않게 촉촉 허당. 스킨이 수분에 도움 줄 수 있을 거란 생각 한 번도 안 했는데 얘는 그걸 해낸다. 웬만한 앰플보다 조어 한번 써봐요
3
1K
204
제가 그 산증인 카페 여사장이었는데요. 포스기 앞에서 자기가 쓴 나에 대한 자작시 읽어주던 남자. 매번 출근 도장 찍더니 문 닫는 시간 맞춰 차 세워놓고 바래다준다던 남자. 우편함에 편지(전화번호 적혀있음) 직접 넣어놓고 가는 남자. 손님의 탈을 쓴 미친 새끼들 많았음.
카페 뿐만 아니라 여자 사장님이 운영하거나 여자 직원만 있는 곳도 토킹바로 쓰는 남자들 많음. 나는 얼마 전에도 심야에 여자 알바생 혼자 있는 편의점에서 캔커피 하나 사서 마시면서 한참을 떠드는 아저씨를 보았고 일부러 알바생한테 계속 말 걸어서 아저씨 내보냈음.
0
528
145
받아보자마자 쓰는 거라 지속력은 모르겠고, 향 만족스럽습니다. 머리 아프지 않은 비누 향에 가깝고, 개인적으로는 전신 깨끗이 목욕하고 나와 겨울 칼바람 맞은 머리카락과 살냄새 같아요. 첫 향은 겨울바다도 연상되는데 점점 따듯한 향으로 변해 체향과 어우러지는듯한? 암튼 맘에 듭니당 후기 끝!.
나 광고 상술에 놀아나는 거 진짜 안 하거든? 은근히 뚝심 있단 말여. 근데 이거 궁금해. 지속력은 당연 낮을 것 같고, 나는 락스+수증기+겨울 속 따듯하고 깨끗한 향=목욕탕 냄새라고 생각하는데 그런 향이 날지도 모르겠지만 총대 메고 사볼게요. 근데 병 디자인 진심이니? 최선이야?
1
60
93
저번에 끌리던 향수도 참아서 내가 기특했는데 이건 못 참고 주문함. 쓰는 샴푸 500개 정도 있어서 내년까지 써도 못 쓸 것 같은데 향 설명 봐. 내가 졌습니다. 그래도 블라인드 구매 안 하고 한번 써보자 싶어서 샘플키트 같은 거 구매했다. 써보고 좋으면 사려고. 호들갑 떨러 다시 올게요. 꺆
�� 세상의 모든 우디향 처돌이들에게 고하나니. 롱테이크 샌달우드 사시오…. 꼭 샴푸&트리트먼트 세트로 사시오…. 샤워할 때마다 모든 불안 우울 걱정 씻겨내려가는 느낌. 눈 감으면 깊은 숲속에서 숲의 정령과 이야기하고 있는 너낌. 이상 샴푸냄새 때문에 하루 두 번 샤워하게 된 사람 올림.
1
23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