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회 때 보고 왔는데 그냥 코미디가 아니라 바로 그 소재를 블랙코미디로 꼬집는 영화임. 그래서 보는 내내 편히 웃음이 안 나오고 생각 많이 하게 되는 영화라 예민해질 수 있는건 사실이지만.보기 전부터 이렇게 매도될 영화는 아니라고 생각함 감독 각본 연출 다 여자분인 이유가 있다고 느껴짐.
박병찬 이름이 박병찬인게 너무 좋은데. 병찬이 이름이 막 최하율 이런 고운 이름이었으면 어른의 맛TV가 약간 떨어졌을 것 같음. 글고 인간 태풍 이선우! 막 이러고. 큰일이야! 신유고 허한결이 나무 위에 올라갔어!! 막. 수비 스페셜리스트 백해인! 이러면 멋이 옶짜너. .
근데 사이쿠스는 말이 빠른게 진짜 최!고!라고 생각함. 말이 느리면 뭔가 빼놓았던 뇌가 돌아온다 해야하나? 조금씩 생각이 되기 시작하는데.빠르고 툭치고 훅빠지니까 무지성으로 깔깔깔 웃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음. 고차원적인 사고를 못하게 막아둔 느낌이라 진심 시간 죽죽 보내기 최고👍.
갑타 단행본 소책자에 상호나 병찬이 같은 고등학생 캐릭터들은 ~중학교- ~고등학교- 이렇게 고닥교 담에 -가 또 있어서 뒤에 대학교 적힐 걸 암시하는데 최종학력 뒤에 작대기 없는 캐릭터가 대학까지 졸업한 이현성임. 근데 성준수도 없어.첨에 보고 뭐지?했는데 갑자기 무섭네,, 걍 오타겠지. ??
근데 이분 마음이 너무 따뜻하심,,.눈치 없는 게 매력인 우성이의 모습을 그려서 올리셨는데 그 우성이를 귀여워하는 마음으로 사랑의 매?를 보내는 입시러분들의 인용에 정말 혹시라도 장난이 아니라 진심으로 우성이가 미움 받을까봐 걱정하시는 게. 우성이를 정말 많이 사랑하시는 것 같아서🥺.
근데 재첩국이 신의 한수. 사실 부산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고 많이 먹는 건 돼지국밥인데 "돼지국밥만 먹어서 힘이 안 나나봐?" 하면.뭐래노 빙시가 돼지국밥이 얼마나 든든한데 지랄이고;.약간 이래 될 것 같단 말임. ? 근데 딱 재첩국만 먹어서 힘이 안 나나봐? 하니까 먹짱의 올바른 도발 같음.
걍 활짝 웃은 표정이 맘에 들면 올릴 수 있는 게 맞는 거 아닌가.하나 하나 확대해보고 아 이 부분은 눈 덜 떳네 이 부분은 좀 뚱뚱하게 나왔네 이 사진은 비율 안 좋아보이네 따지고 전부 보정해서 완벽한 사진만 올려야한다고 생각하는 게 외모 정병인 거지.(당사자성 트윗.
일부 품목 제외하고 웹프샵에서 파는 거면 백퍼 그 일부 품목에 명찰이나 학생증 같은 인기몰이 상품 다 끼어있을 것 같은데ㅋㅋ.오히려 신규 가입만 막고 기존 가입자는 그대로 두는게 더 역효과 아님? 더 적은 인원만 선구매,선입장할 수 있는 건데. 판매 열고 솔드아웃 뜨고 이러면 화딱지 날 듯.
중딩때 국어 서술형 중에 '죽음'을 완곡어로 표현하시오. 뭐 이런 문제가 있었는데 . 쌤이 의도한 답: 돌아가시다, 숨지다, 눈을 감다.애들이 쓴 답: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지다, 형장의 이슬이 되다, 마지막 잎새가 떨어지다. ㅇㅈㄹ나서 걍 웬만하면 다 점수 주심. ㅠ웃겼음.
우수진이 하는 이거!! 원중고 디펜서들이 하는 이거!!.산왕의 그 남자들도 하는 오타쿠 심금을 울리는 그거!!.수비하기 전에 바닥 쿵치는 그 동작!!. 대체 정식 명칭이 뭘까 너무 너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플로워 슬랩(Floor slap)이래.먼가 머싯ㅅ움. 간지 나보임
오늘 서면 집회 감동이엇던 점.앞쪽에서 선창하는 게 안 들려서 뒤쪽은 제대로 못 하니까 뒤에 계신 시민분이 앞에서 구호 외치는 거 듣고 선창 해주심. 근데 그 시민분이 혼자 선창하다가 지치니까 다른 시민분이 선창하시고. 그 분이 지치니까 또 다른 분이 이어 받아서 선창함.그렇게 계속 이어짐
머리로는 삼천만번 이해하는데 가슴이 칠천만번 속상해함. 애니보는 타래라고 거의 스톱모션 만들어두는 게 문제가 되는 거 알겠지만.소설 플랫폼에서 발췌를 한 편당 몇 자 이상 불가능하게 설정한 것처럼 애니 한 화당 스크린샷이 가능한 수를 설정하는 방향으로 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기두. .
나 정대만 됨.아니 어제 치과 갔는데 다른 거 다 말짱한데 앞니 안 쪽이 썩었다는 거임. 말이 됨?? 안 보여서 그랬나. 원래 잘 썩는 체질이라 진짜 열심히 닦았었는데;; 무튼 그래서 갈아내고 새로 채웠습니다,, 이제 세미 정대만이라고 불러주세요. 세미 가짜앞니! 앞니의 한 1/3쯤은 가짜인 듯. .
아니 말랑콩떡이가 불과 1년 사이에 이렇게 변했는데 단순히 디자인이 후시구로랑 겹쳐서 헤어스타일이 변했다. 가 말이 돼?? 게게 슨생님은 바부야. 옷코츠가 해외가서 무슨 일이 있었고 그걸로 어떤 심경의 변화가 있었고 머리는 언제 어디서 누가 저 머리로 만들었는지 세세히 알려줘야죠. !
이런 발언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토게 팔 날라,,간 거 보고 이성 잃고 미친 듯이 반전 술식 계속 퍼붙는 유타 보고 싶음🥺 팔 한 쪽이 아예 잘려나간 거라 다시 재생 시킬 수 없는 거 아는데도 그냥 주력 계속 흘려 보내는 거지,, 그러다 토게가 타카나 한마디해서 무너져내리는••.
오늘밤 세계에서~ 영화 보고 왔는데 소설이랑 좀 다르고 내가 책에서 좋아했던 부분 다 빠져서 속상했지만,, 확실히 영상으로 보니까 더 슬프다ㅜㅜ 배우들 내가 생각했던 이미지랑 달라서 오웅. 하고 봤는데 끝엔 석으로 도루 살려내애 ㅣㅡㅜㅜㅜㅜㅜㅜㅜㅜ 이즈미ㅠㅠ 이러면서 오열했음.
나도 진짜 예민하고 강박있는 문구 덕후인데.저는 사실 끊기는 것 보다 수정하면 용지보다 하얗게 티나는 게 너무 거슬렸어요. 나같은 사람이 만들었겠다 싶은 수정테이프가 바로 이 “고쿠요 노트용 수정테이프”.제품이 더 종이색에 가까운 미색으로 나와서 티가 덜나는 변태같은 수정테이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