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터코마씨 5M 달성 ‼️. 6월 3일부터 제대로 시작해서. 7월 11일에 500만을 달성했습니다. 많은 시행착오로 힘들었지만,. 감을 잡자마자 알고리즘 선택과 2일 동안 폭풍성장했습니다. 저를 위해 소통을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충시리즈와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 나보다 잘하는분이라면 무조건 배우세요. 내가 잘하고 있다고 타인은 노는게 아닙니다. 나보다 100배, 1,000배는 더 노력했을 수 있습니다. 내가 잘하는게 아니라고 생각하고,. 잘하는 사람에게 모든걸 배워가야합니다. 물론 정답은 아닐 수 있지만요. 깎아내리기전에 좋은 점을 찾아서.
알고리즘의 간택은 어마어마하죠. 저는 이미 대충컨셉입니다. 대충 10시간 하는편이죠. 내일 오전 9시 이후 리셋이라면 500만�� 내일 완성입니다. 테크런이 터지면서 소통을 늘렸는데. 엄청난 성장이 일어났습니다. 글이 터지면 시간을 갈아 넣어야합니다. 모두 다같이 으쌰으쌰하시죠
겸손을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나 자신를 낮추는게 아니라,. 상대방에게 오히려 감사하다고 말하는거죠. 직장에서 어떤 선배분이 저보고 잘한다고 한적이 있었죠. 저는 늘 부족하지만 더 잘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때 오히려 혼났습니다. “너는 이렇게 칭찬하면 감사다라고 말하라고”. 이제야,.
1년전 퇴근하고 술먹고 잠자기 바쁘던 나,. 1년 후 퇴근하고 글쓰기 바쁜 나,. 어떤 삶이 좋은지 물어보는 분들이 많죠. "글쓰기 하는 삶이 훨씬 즐겁고 재미있습니다.". 앞으로 1년 후는 또 어떤 삶을 살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지금보다 더 성장할지, 안할지 저도 모릅니다. 내가 성장하는 속도를.
2주동안 새벽 2시에 자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근로소득과 병행하다보니 정말 무리가 왔네요. 점심시간에 눈을 감으면 이미 끝나있었죠. 부업 활동이 쉽지 않네요. 그렇지만 꾸준히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의 경우 유입키워드가 늘어나고 있어 기분이 좋아지네요!!!!!!!!!!!!!!!.
매일 감사한 직장선배가 있습니다. 아마 다들 한분쯤은 계시겠죠?. 직장선배님 덕분에 네이버 블로그도 했고,. 자연스럽게 애드센스도 했고,. 엑스도 하고 있죠. 이밖에도 독서, 부동산 등. 궁금해서 질문하면 다 알려주시는 분이 있습니다. 지칠때마다 동기부여주셔서 여태 달려왔습니다. 주변에.
✅ 책을 읽으면서. 책을 접하면서 깨달았죠. /. “무조건 네이버 인플루언서 명함 만들어야겠다”. /. 부업으로 근로소득을 넘기려고 하고 있죠. 생각보다 쉽지는 않지만. 수익이 생기는걸 보면 불가능하지 않죠. /. 여기서 많이 놓치는게 있습니다. /. 쉬엄쉬엄 쉽게 갈수는 절대 없습니다.
엑스를 시작하고 수익이 발생하는것보다. 운이 좋아서 좋은 커뮤니티에 가입을 했습니다. 물론 엑스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커뮤니티는 아닙니다. 커뮤니티에서 자극받아 더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부업에 진정한 고수분들만 있는듯하네요. 커뮤니티에 부합되는 사람이 되도록. 애드센스에도.
✅ 온라인 부업 작은 금액을 벌면?. 저는 애드센스 수익을 벌었던 경험이 있죠. 1달에 10,000원만 벌어보자는 마음으로 했죠. 제가 처음할때도 0.01달러만 들어왔죠. 양질의 글이 쌓이고 노출이 되면서,. 금액이 증가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1달 10,000원이 아닌, . 100$ 이상을 벌게
엑스를 하다보니 귀인을 더 많이 만나는듯합니다. 짧은 글에서 엄청난 인사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더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부수입을 늘리려고 엄청난 에너지를 쏟으시는 분들이. 엄청 많다는걸 느꼈습니다. 근로소득 번다고 지치겠지만,. 퇴근 후 근로소득 이외 소득을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