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프에 환상이 있어요.계곡 펜션 잡고 물놀이 하고 점심에 라면 개큰 웍에다가 8인분 다 때려 넣고 종이겁에다가 덜어먹은 다음 2차 물놀이 한 번 더 즐기고 저녁 때즘에 고기 구워먹고 정리하다 갑자기 비가 쏟아져서 펜션에 고립됐는데 한 명씩 실종되고 펜션의 비밀을 알아버리는. 그런 환상.
건대에 댄스러쉬가 있었을 때 게임하고 있으면. 대부분의 일반인분들은 멈춰서 구경하고 끝나면 박수 쳐주시고 응원해주시고 했는데. 가끔 허락도 없이 몰래 영상을 찍는 사람들도 있더라고요. 지워달라고 요청한 경우도 많았습니다. 허락 없이 찍는 건 기분이 나쁠만한 일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난 최근에 충격먹은게. 1. 샤워를 안 하는 사람이 있다. 이건 자주 봐서 이제 감흥은 없는데 (그래도 좀 씻어라). 2. 샤워는 하는데 머리만 감는 사람이 있다. 들어보니 .'머리 감고 씻을 때 몸에 흘러가는 샴푸물이 몸을 씻겨주는 게 아니냐' 라고 하더라고. 그거 듣고 하. 쒸발. 했음
2023년도 수고하셨습니다. 웃음이 끊이지 않을만큼 좋은 일도 있으셨을테고, 우울할 만큼 힘든 일도 있으셨을테지요. 그 모든 일들을 겪고 벌써 2023년의 마지막 날을 보내고 계시네요. 제가 당신에게 해드리고 싶은 말은 별 거 아니지만.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화이팅입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리듬게임_𝕏친소 #일상계_𝕏친소 #일상계𝕏친소.댄러, 펌프 등 발겜하는 사람입니다 가끔 손겜!.요즘은 현생에 치여서 많이는 못 가요. 맛있는 것도 좋아하고 귀여운 동물들도 좋아해요. 일상 트윗을 가장한 헛소리 가끔 하고 가니까 함 심어보실래요?. 흔적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