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민 필연캠프 상임부위원장,. 이재명 경기 지사를 향해 ."이낙연 총리가 별로 한 일이 없다고 하는데, 이건 문재인 대통령에 대한 디스"."문 대통령이 아무 하는 일 없는 총리와 3년간 같이 일했다는 것인데, .더 이상 이걸 가지고 이야기 하는 건 마타도어를 넘은 민주당 정권·.정부에 대한 폄훼".
권기자 발언에 의하면 국회에서 열린 당청정 회의에 양정철이 조국장관에 대한 민심이 나쁘다고 했고 그걸 이해찬이 받아서 사퇴 한거래요. 그리고 서초집회 여의도로 갈라치기 한거는 양정철.개총수.김어준.주진우 또 한명이 주도 했다고 함. 윤석열 편에 섰던 저 무리들이 검찰개혁의 방해자임.
문 대통령이 대면보고를 하던 추 장관에게 인적 개편의 필요성을 설명하면서 ‘물러나 달라’고 했지만 추 장관이 처음엔 거부하다 결국 사의를 표명. 문 대통령은 추 장관이 직접 청와대 기자실에 들러 본인의 거취를 밝히라고 했는데 추 장관은 곧바로 청와대를 나가버렸다고 한다.
박광온 “(이재명 후보는)90일 전에 공직을 그만둬야 한다는 조항을 들어 90일 전에만 그만두면 된다는 논리를 펴는데, 잘못 해석한 것이다. 선거에 나가려거든 늦어도 석 달 전에 그만두라는 최소기준을 말한 것. 적극적으로 해석하면 그만두기 전에는 선거운동이 아닌 지사직에 충실하라는 뜻이다.”.
선거 끝나면 당부터 캠프 사람 각종 시민단체에서 내미는 청구서가 얼마나 많은줄 아시나? 대통령 맘대로 인사를 할수 있다면 나도 좋겠어.그거 안된다는거 아직도 모르고 대통령 원망 하는 사람이 있긴하네. 재임기간 장관.총리등등 당에서 사람 천거하고 예산안과 입법을 구실로 악랄 했던거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