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 공개하면 국민들이 슬퍼할 거라고 생각하나본데 전혀 그렇지 않아. 니들이 유가족한테 허락없이 올린 행위가 망자모욕 이라서 니네 스스로 슬픔을 원천봉쇄 했쟎아.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인권유린하는 똥팔육 방식은 니네들만 괜찮고 일반인들에게는 혐오스런 불법에 불과해 등신들아.
백악관과 엠비씨의 서신왕래중 더 눈에 띄는 백악관의 워딩은
'Our relationship with the Republic of Korea is strong.'
대한민국과 미국의 관계(유대)는 강력하다.
즉, MBC가 윤을 공격할 빌미를 얻기위해 저열한 이메일 보낸거 간파하고 강력한 워딩으로 백악관의 윤정부 지지를 공언함.
김정숙은 영부인의 통상의 업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다 놓쳤지. 혜택만 즐기는게 특권이라고 생각했겠지만 돈만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수준낮은 갑질였을 뿐. 김건희는 5년동안 영부인으로 보람있게 살 것이고 값진 시간일 것임. 일반인 눈에도 오드리햅번으로 보일 정도면 아주 잘하고 있음.
이태원참사 사후 처리 중에 정부의 대처가 미흡한 부분은 딱 하나다. 수사가 너무 더디고 폐쇄적으로 진행 된다는 점. 그 이유는 민주당과 문재인이 검경 수사권 조정하여 경찰에게 너무 많은 업무와 책임을 주고 검수완박까지 밀어부쳐서 대형참사 초동수사에 검찰 수사가 빠졌기 때문이다.
진짜어른 VS 아이를 이용하는 나쁜 어른. 내가 봐온 민주당의 사악함 중에 가장 사악한 장면. 김남국은 자기가 하고싶은 말을 아이를 방패막이 삼아 하고있다. 아무리 썩은 정치인도 저렇게 대놓고 공식적인 자리에서 아이를 이용하는 건 처음봤음. 미국이었으면 넌 아동학대로 고발당하고 매장당했어.
꽃바구니를 비하 선동 발언하는 박범계나 민주당패널 기타듣보들은 그 발언이 저 꽃을 보낸 수많은 국민들을 매도하는 발언인데 무섭지도 않나? 저 많은 사람들 그리고 그걸 지켜보는 상식적인 국민들을 적으로 만드는건데 그냥 아무일도 없이 니네가 잘 살수 있을거 같아? 그 정도로 멍청하구나.
라임 김봉현 징역 30년
곽상도 벌금 800만원 뇌물무죄 검찰 항소
조국 징역 2년 정경심 징역 1년 추가
윤미향 횡령 1500만원 검찰 항소
죄질에 비해 형량이 부족하지만 현 정부는 결말을 내고 있다. 저 모든 범죄가 가능했고 처벌조차 불가능했던 문재인 정권에 비하면 장족의 발전이다.
대남삐라. 2022년에 이 단어를 다시 쓰게 될 줄이야. 현수막으로, 애드벌룬으로,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짤로, 조작된 영상으로 형태가 진화된 삐라들이 마구 돌아다닌다. 형태는 바뀌었지만 내용은 과거와 똑같다. 미군철수,대통령 모욕하기, 사회주의 찬양, 촛불을 들어라,돈을 모금하라...
이상과 현실. 타다금지법 따위로 왜 혁신하는 친구들 괴롭히냐는 조정훈. 이에 기술이 혁신되면 법이 따라잡지 못하는 간극이 반드시 발생하고, 미쳐 따라가지 못한 기존산업종사자들도 보호하고 법적 시금석을 마련해 추후 같은 사태를 막는것이 검찰의 숙명이라는 이원석총장. 이번 국감최고의1분!
기동민 민주당 간사는 국감에서 저정도는 물어볼 수도 있는 거라고 하는데 그렇지 않다. 정무와는 무관한 내용으로 스토커랑 협력하는 김의겸의원의 범죄행위를 국감에서 보고싶은 국민은 없다. 간사로서 사과는 못할망정 기동민의 2차 가스라이팅은 철저한 가해자 마인드. 피해자는 국민과 한장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