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린
@_beomlin
Followers
481
Following
66K
Media
118
Statuses
25K
예전에 이런. 몸에 대한 이야기를 쓰려햇는데 예쁘지 않은 몸도 괜찮다 -> 기능하는 몸의 기쁨을 알자 -> 그럼 기능하지 않는 몸은? 장애인의 몸. 주기적으로 아픈 몸은? 이렇게 돼서 걍 ㅅㅂ몸은 몸이지. 라고 사고하는 게 훨씬 나은 결과를 산출함. 양산해낼 수 있는 차별이 적음.
나도 미국식 바디 포지티비티 별로야. "모든 몸은 아름다워! 네 몸도 아름다워! 너는 네 몸을 축하하고 사랑해야 해!" 들을 때마다 "나는 내 몸이 안 아름다워도 괜찮고, 몸은 그냥 몸이라고 생각한다." 하는데, 그러면 "너는 자기비하를 멈출 필요가 있어." 같은 말이 돌아와서 좀 스트레스 받는다.
1
3K
2K
이 얘기를 애인과 하면서 애인이 분명 그 강아지 펫숍에서 데려왔을 걸. 유기견에는 관심도 없는 사람일 게 분명해. 했는데 인스타 찾아보니 매달 유기견 봉사가는 사람이더라. 매달 유기견 봉사 가면서도 복제견 만든다고 눈에 안 보이는 강아지는 죽이는 게 인간이구나. .
내가 뭘본거야? 이기적이고 역겨운 인간. 복제하기 위해 암컷개를 개복한 후 난자채취하고 수정시켜서 다른 암컷개한테 임신 시킨다는데 이 과정에서 10마리 이상의 강아지가 희생되고 버려진데.윤리적으로 문제되는 걸 추천하는게 정상인건가. ?.복제된 개의 죽음을 또 받아들일 수 있을까도 문제임
0
1K
384
그래서 질환이나 병환은 고지하고 시작해야 하는 거고 그러지 않으면 사기 결혼인 것임. 내 주변에 병자들 다 홀로 서기를 택함 초반에야 있어주리라고 백날 얘기해봤자 다들 지쳐 떨어져나가기 때문임. 이상 만성 질환 당사자성 트윗임 허허 그래서 나는 연애할 때 <간병인 구함> 으로 시작했음.
배우자가 자잘하게 아플때 열받아하는 사람들을 자주 봤고 그때마다 아니 그래도 파트너가 아픈게 짜증날일인가.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뭔맘인지 이제야 알것같음ㅋㅋㅋ결혼생활은 팀플이고 팀원 각각이 제할일을 해줘야만 굴러가는데 팀원이 허구한날 아파서 못가요. 발표못해요. 하면 화나는거였어.
0
90
75
@iwilltakeemall 젠틀한여미새라는 여섯글자 왤캐 웃겨요.ㅋㅋㅋㅋㅋ ㅜㅜ.근데 사실 누가. 알파메일인지는 잔고 까봐야 압니다 그랫더니 저는 돌쇠가 좋아 만낫더니 거즤 돌쇠엿어요 그래요 지금 흥부집 마누라예요.
0
1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