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그릇
@2xldish
Followers
47K
Following
27K
Media
3K
Statuses
25K
저로 말할 것 같으면 블로그로 식비를 해결한 전적이 있으며. 원고료 받으며 월 200 정도씩 부수입을 만든적이 있었음. (제공받은 식사 제외 그냥 원고 글+애드포스트만) 부업으로 사업해보니 세상에서 가장 쉬운 부업이 바로 블로그 같타요 예전에 올린 블로그 키우기 타래를 답글에 달아둡니다.
여자분들이 블로그 많이 하셨으면 좋겠음 .글솜씨 크게 필요 없고 뭐 먹은거 어디간거 올리면 되거든요 . 저도 블로그열심히 안했는데 체험단으로 하고싶었던거 하러 다니고 꾸밈미도 아끼고 식비 많이 세이브함 . 이런표현 좀 그렇지만 정말 개나소나 다 할수있어요. .
28
5K
11K
영어 필사 방법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올려보는 영어공부법. ① 쉽고 재미있는 원서를 하나 정한다. ② 읽는다. 단어를 모르면 찾으며 읽어도 괜찮다. 읽으면서 어? 이 문장 좋은데? 싶은 문장과 이해가 잘 안가는 문장은 형광펜 밑줄 긋기. ③ 1권을 다 읽으면 필사 시작. 밑줄 그은 문장만.
영어 필사하면 좋은 점: 영어를 문장으로 익히면 틀린 문장을 읽을 경우 '어색함'이 보여서 나 같은 경우 토익 파트5를 따로 공부할 필요가 없었음. 왜냐면 읽으면서 부사 자리인지 형용사 자리인지 그냥 자연스럽게 알았으니까. 단어보다는 문장을 익히는 연습을 하시라.
5
5K
6K
영어 필사하면 좋은 점: 영어를 문장으로 익히면 틀린 문장을 읽을 경우 '어색함'이 보여서 나 같은 경우 토익 파트5를 따로 공부할 필요가 없었음. 왜냐면 읽으면서 부사 자리인지 형용사 자리인지 그냥 자연스럽게 알았으니까. 단어보다는 문장을 익히는 연습을 하시라.
영어 필사를 하는게 공부가 되나?? 단어를 외우는것도 아니고 문법공부도 아닌디?? .라고 생각했었으나 점점 문장이 그냥 슈루룩 이해가 됨 왜 읽혀지는지는 모름. 신기하고 재밌어서 필사말고 제대로 영어 공부를 해보고 싶어짐 🤛🔥.영어필사 이제 27일째 하는중 ㅋㅋㅋㅋㅋ
4
6K
5K
원고에 쓰고싶다고 인터뷰를 다시 한 번 요청 드렸었고, 이번에도 해주신 말씀들을 정리해보았다. 1. 경제 공부해라.경제는 모두 유기적으로 이어져 있다. 한쪽만 알면 안된다. 2. 손해 보며 살아라.그래야 원만한 관계가 이루어진다. 남에게 베풀며 살아라. 물건을 살때도 절대 가격을 깍지 말아라.
얼마 전에 자수성가로 성공한 한 회사의 대표님을 만나서 식사하는 자리를 가졌는데, 좋은 말씀을 많이 들어서 그 중에 기억에 남는 걸 적어보자면,. 1. 주식하지마라.30대에 투자금이 많아봤자 1-2억일텐데, 10프로 번다고 해도 돈 천만원밖에 되지 않는다. 매일 주식창을 들여다 볼 시간에 공부하고,.
1
3K
4K
나도 첫 회사 때 여자들이 일주일씩 돌아가며 대표 컵 설거지 당번했는데, 내가 나 다음 순번으로 동기 남자애 지목해서 시킴. 몇년을 여자들만 했는데, 아무도 부당하다 생각 못했나봄. 웃긴 건 다음 날 대표가 당번을 없애버림. 본인이 직접하기 시작. 남자가 설거지 하는 꼴 보기싫었나 봄.
하. 난 커피 마시지도 않는데 커피머신, 티스푼, 컵 설거지 맨날 해야했음. 이걸 여자들만 시켰을게 뻔해서 진짜 좆같은데, 바로 윗선배는 3년만에 막내 탈출이라며 신나하고. 한국 좆소에는 이런 일이 비일비재하다는 게 끔찍함. 2024년에도 이러는 나라가 앞으로 바뀔 수 있겠냐고….
3
4K
4K
이게 왜 좋았나 싶었는데, 각자가 모두 ‘정직’했던거다. 얼마 전 지인들 만나 이야기하다가 나는 서로가 서로를 속이지 않고 정직하게 살았음 좋겠어 라고 말했을 때 그들은 아무말 없이 그게 가능한건가 라는 듯 약간의 실소를 뱉었다. 그치만 정직하지 않아서 쓰이는 비용이 얼마나 비효율적인가. .
오늘 알바생이 계산하다가 실수로 같은 물건을 두개 담아드렸다고 자비계산한다고 연락왔길래, 괜찮다구 다음부터 신경써달라고 했다. 그리고 몇시간 지난 후 손님에게서 두개 들어있다고 실수인거같아서 전화했다고 연락 받아서 선물로 드린다고 했더니 좋아하셨다.
7
5K
4K